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성수동 블루보틀카페 들러보았어요~

place

by 그렇지만 2023. 7. 29. 00:13

본문

블루보틀 유명하죠~

우리나라에서 성수동에 처음

오픈하였고 떠들썩했지만

저는 오늘 처음 방문했어요

이름이 유명한건지 커피가유명한건지

커피를 맛보았는데 저는 커피 맛이 좋아서

이름이 유명한걸로~!!

balance가 좋았어요~

오늘은 궁금해서 가보았지만 

다음에는 커피가 맛있어서 갈것같아요~

 

블루보틀 성수카페

건물모습이에요

 

블루보틀 내부모습이에요 ~

 

종이로된 컵이에요~

블루보틀 로고가 예쁘네요!

 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