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카페웨더 (하남, 팔당 카페맛집,브런치맛집)

place

by 그렇지만 2024. 5. 4. 23:51

본문

 

 

카페웨더 (하남, 팔당,카페맛집,브런치맛집) 에서 

맛있는 아점 식사 했어요~

웨더 오픈시간은 오전 9시

저는 11 시 조금안되서

도착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~

역시 맛있는곳은 인기가 좋네요 ~

 

웨더의 외부 내부는

다 예뻐요 ~

 

 

 

 

머쉬룸파스타와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에요~

런치 B 세트 ~

 

 

 

 

센드위치 종류도

다양하고 맛있어요~

 

 

 

브런치맛집 카페웨더에서

맛있게 잘 먹었어요~

주차장 넓은편이에요~

관련글 더보기